말리카 브랜드 오마켓 독점 기간 특가로 선보여

안경원 성수기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안경테·선글라스 기업들의 수주회가 속속 잡히는 가운데, 경기불황에 몸을 움츠렸던 안경원들도 신제품으로 재정비해 매출 부진을 만회하고자 하는 모습이 역력하다.
안경원들의 새해맞이 신제품 구매율이 높아지는 분위기에서 안경계 대표 B2B 도매몰 오마켓(www.opticalomarket.com)이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안경원 매출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어 주목된다.

◆ 드림캐쳐코리아 -‘malica04 col 04 DEMI/MATTEBLACK’
드림캐쳐코리아 말리카 브랜드의 ‘malica04 col 04 DEMI/MATTEBLACK’는 아세테이트+메탈 소재의 원형 렌즈다. 볼드감 있는 안구에 날렵한 템플이 더해져 세련미를 자아낸다. 실제 착용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안경테다.
 


◆ 드림캐쳐코리아 -‘malica07 col 01 GREY’
드림캐쳐코리아 말리카 브랜드의 ‘malica07 col 01 GREY’는 독특한 투브릿지가 인상적인 유니크한 메탈테다. 원컬러로 깔끔한 라인에, 단단한 내구성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아이템이다.
 

 


◆ 타이거인터내셔널 -‘s-7010 col 01 black’
타이거인터내셔널이 선보이는 세르지오알마니 ‘s-7010 col 01 black’는 안경원에 꾸준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꼽히는 기본 울템 디자인이다. 원형 안구림에 날렵하게 떨어지는 템플 라인까지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이다.


 

◆ 와이비옵틱 -‘SV3063 COL.2 BROWNDEMI’
와이비옵틱이 출시한 슈퍼 바이저 ‘SV3063 COL.2 BROWNDEMI’는 학생들이 무난하게 착용하기 좋은 뿔테다. 신학기 학생들에게 추천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에 가격까지 합리적이라 불경기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한편, 시즌을 맞이해  B2B 도매몰 오마켓에서는 신제품의 대거 입점과 더불어 업체들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해 안경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오는 2월부터 베스트셀러 선글라스 브랜드 폴리스(POLICE) 제품 소량의 한정판매를 예정하고 있어, 오마켓 방문 안경원들의 치열한 선점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