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 추가와 함께 여벌렌즈 출시 … 고객접근성 획기적 향상

기술력의 칼자이스비전코리아(대표 최익준)가 최근 본격적으로 여름철 안경시장 공략에 나서 안경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달 기존 변색과 착색 렌즈 시장에 새로운 컨셉트의 변색 선글라스 렌즈 ‘자이스 어댑티브선 렌즈’를 출시해 안경사들의 큰 주목을 받았던 자이스는 최근 기존 변색 렌즈 ‘자이스 포토퓨전 렌즈’에 새로운 색상 추가와 함께 여벌렌즈를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안경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켜 나가고 있다.
자이스 포토퓨전(PhotoFusion)은 기존 자이스 변색렌즈 대비 변색속도가 20%, 환원 속도 역시 2배가 빠르며 눈에 유해한 자외선을 100% 차단하는 제품으로 안경사들 및 소비자들에게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실내 또는 적은 자외선이 있는 곳에서는 투명하게 일반안경처럼 사용할 수 있고, 실외에서는 선글라스로 신속하게 변화는 것은 물론, 어떤 환경에서도 균일한 렌즈 색상을 보장해 특히 착용자들에게 명성이 높다.
이에 자이스는 올 봄 자이스 포토퓨전 렌즈의 새로운 색상 추가와 함께 여벌렌즈 출시로 국내 안경시장 확대는 물론 본격적인 변색 렌즈 시즌을 맞아 안경원 매출창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추가된 색상으로는 선글라스 렌즈로 많이 사용되는 파이오니아 색상과 진한 색상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엑스트라 그레이가 있다.
특히 기존에 가장 수요가 많던 그레이 색상의 렌즈는 여벌 렌즈로 출시되면서, 가격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춰 고객들의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칼자이스비전코리아 관계자는 “자이스 포토퓨전 솔루션은 95%의 안경사분들과 83% 고객분들이 호평해 주실 만큼 그 차별성과 탁월함이 이미 검증된 제품이다. 그간 큰 사랑을 받아왔던 자이스 포토퓨전 렌즈의 색상 추가 및 여벌렌즈 출시가 최근 무거워진 안경사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는데 일조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자이스는 앞으로도  안경렌즈는 유통이 아닌 메디컬 수준의 정밀산업이라는 기본철학을 철칙으로 삼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솔루션 제공에 집중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이스는 자이스 포토퓨전 변색 렌즈의 새로운 색상이 궁금한 안경사들의 잦은 문의에 정확히 답변하고자 자연광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소비자와 상담 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사항은 자이스 비전 컨설턴트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