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돼지띠 기해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 보건을 책임지고 있는 전국 4만 5천 안경사 여러분.
새로운 꿈과 희망을 갖게 하는 기해년 돼지띠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황금 돼지의 기운을 받아 바라는 모든 일이 이뤄지는 뜻 깊은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안경산업 발전을 위해 묵묵히 노력 했습니다. 돌이켜보면 어느 한해 힘들지 않았던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위기를 이겨내는 지혜와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올해도 안경의 진정한 가치 전달을 위해 전문성을 공고히 하여 최선을 다한다면, 분명 기대 이상의 성취를 이뤄내는 기해년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다비치안경체인 김인규 대표

 

 


2019년 황금돼지해 기해년의 새로운 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2018년은 국내 안경시장에 있어 더없이 힘겨웠던 시기로 기억합니다. 특히 앞으로 외국 자본이 국내시장으로 유입되어 콘택트와 안경렌즈를 넘어 안경테 등 여러 방면의 투자가 이루어질 것이며, 저가의 중국산 제품으로부터 국내시장이 위협받는 상황은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런 때일수록 우리는 예의주시의 자세를 통해 현재 우리 앞에 닥친 상황을 잘 살펴 시의적절한 현명한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 앞으로 안경원은 다른 부가가치를 결합한 새로운 성장동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019년 우리 가맹본부는 렌즈매니져와 보청기매니져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런칭하여 안경원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준비를 다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시스템은 안경원의 안정적인 수익창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앞으로 더욱 치열해져 갈 안경시장의 경쟁에서 차별화된 가치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다사다난한 2018년이 지나갔지만, 앞으로 우리 앞에 어떠한 미래가 펼쳐질지 내다보아 현명한 결단을 내려야할 때입니다. 굳게 참고 흔들리지 않아야만 승리할 수 있음을 깨닫고 끈기를 통해 이 어려움을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안경매니져 김재목 대표

 

국내외 경제 여건과 환경의 어려움이 새해 우리 안경산업에도 그대로 반영될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호황기도 있고 불황기도 있을 것이지만 관련 업계분들이 지혜를 모우고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마인드로 새로운 길을 모색하다 보면 돌파구를 찾게 되고 새로운 번영의 시기를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케미렌즈는 변함없이 "맑은 눈 밝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새로운 제품을 개발, 출시하고 새로운 성능과 기능을 장착한 안경 렌즈 개발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선에도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슬기로운 혜안으로 새해를 맞이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케미렌즈 박종길 대표

 


먼저 이 자리를 빌어 지난 한 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업계 발전 및 국민 안보건을 위해 땀흘려 오신 모든 안경인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2019년 기해년(己亥年)이 우려보다는 기대가 그리고 좌절보다는 희망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숱한 어려움이 예상되고 있는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안경계 종사자 모두가 서로 손을 잡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원년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를 위해 저희 대명광학도 유례없는 불황과 급변하는 시장상황에 맞춰 안경사분들이 신뢰하고 의지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경주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시대에 걸맞은 진정한 파트너의 모습으로서 다가가는 모습을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셨으면 합니다.

대명광학(주) 이정호 부사장

 

 


안경인 가족 여러분!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시작됐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해 안경인 가족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지난 한 해, 국내 안경산업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신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국내뿐 아니라 세계경제의 침체로 인한 어려움이 오래도록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역시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한 해가 될 것이라는 예견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경제 위기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충실히 준비해 나간다면 2019년 국내 안경업계는 큰 희망과 기쁨을 맞이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어려운 경제여건과 변화된 환경 속에서도 국내 안경체인업계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2019년 (주)토마토디앤씨 안경사업부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국내 안경산업 발전에도 이바지해 안경인 모두가 목표한 성과를 이루고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데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올해 맞는 기해년은 60년 만에 돌아온 <황금 돼지띠의 해> 라고 합니다. 금년 한해, 안경인 가족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가정마다 사랑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토마토디앤씨 황상엽 대표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존경하는 안경전문가 여러분, 업계 관계자 여러분 지난 한해 업계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한해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우리 안경업계는 이러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마음 한 뜻으로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새해는 우리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모두가 행복하고 풍요로운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호야는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써 빠르게 변화되는 시장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안경인 여러분들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한국호야렌즈 이선배 대표

 

 

 

안녕하세요, 안경사 여러분.
새해는 항상 기대되고 설레기 마련이지만 안팎으로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했던 2018년을 보내고 맞이하는 2019년 올해는 유독 더 반갑게 느껴집니다.
올해는 급변하는 시장 상황과 트렌드를 유연하게 받아들이고, 각자의 방식으로 벽을 깨고 나오는 용기가 필요한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저희 에실로코리아는 우리 업계 전체의 성장을 위해 소비자 대상 캠페인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안경사 선생님들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올 한해도 저희 에실로코리아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기해년 새해에는 황금 돼지의 기운으로 원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평안이 깃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에실로코리아 소효순 대표


기해년(己亥年) 희망찬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안경신문 관계자 여러분과 모든 안경업계 임직원 여러분에게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작년 한 해는 혼란한 국제정세와 어려운 경기 속에 고군분투의 해 였다고 봅니다. 이에 뉴바이오는 과감한 R&D 투자와 전라인 자동화 시스템 확대를 통하여 기반 업그레이드를 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2019년 희망찬 새해가 될 것을 예상합니다. 뉴바이오는 앞으로도 항상 진취적인 발상으로 안경업계의 선두주자로 나아가겠습니다. 2019년 모든 안경업계가 호황을 누리는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뉴바이오(주) 김숙희 대표

 

 

 

 

지난 한해를 되돌아보면 힘든 경기임에도 모두의 지혜로 잘 극복 해 온 것 같습니다. 저희 포에버패션옵티칼 역시 한국 안경산업 발전에 미력하지만 힘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품질 좋은 안경테 제공에 땀과 열정을 쏟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포에버패션옵티칼 권중기 대표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