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틱얼라인 난시 디자인·모이스처 씰 기술 적용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 www.bausch.co.kr)가 출시한 난시 교정용 한달 교체용 콘택트렌즈 ‘바슈롬 울트라 난시’다. 신제품 ‘바슈롬 울트라 난시’는 바슈롬의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슈롬울트라’ (시력교정용 한달 교체용 렌즈) 의 ‘난시용’ 제품으로, 글로벌 눈 건강 기업 바슈롬의 우수한 난시 기술력(옵틱얼라인 난시 디자인) 이 추가로 더해졌다.

-옵틱얼라인 난시 디자인: 구면수차를 제어하고 렌즈 회전을 막아, 난시를 보정하여 흔들림 없는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모이스처 씰(Moisture Seal): 모이스처 씰 기술은 더 많은 친수성 분자들을 콘택트렌즈에 스며들게 하는 기술로, 이는 렌즈수분의 95%를 16시간까지 유지한다. 하루 종일 편안한 렌즈 착용이 가능한 강점이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조감 감소 승인’을 받았다.

-높은 산소 투과: 높은 산소 투과율과 부드러운 모듈러스를 제공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편안한 착용감: 친수성 PVP 성분이 렌즈의 표면을 감싸주어 내 눈과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구면수차제어: 어두운 환경에서 흐린상을 유발하고 빛 번짐과 눈부심을 발생시켜 시력을 떨어뜨리는 구면 수차를 제어하고 렌즈 탈수를 억제하여 깨끗하고 또렷한 시야를 제공한다.

한편, 바슈롬 울트라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의 한 달 렌즈로, PVP성분으로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의 높은 산소투과와 -12.00D까지 시력보정이 가능한 넓은 도수범위를 가지고 있어 시력교정용 렌즈를 찾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