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 아이웨어 모델 모두 출시… 썸머 룩 연출 아이템 제격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가 전개하는 독일 안경 브랜드 BYWP는 올여름, 2019년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선보였다.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 초경량 소재로 우수한 착용감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독일 하우스 안경 브랜드 BYWP는 일반적인 나사 조립이나 용접이 아닌 BYWP만의 힌지 구조를 통해 완벽한 프레임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져 부식에 강하고 탄성이 좋아 편안한 착용감으로 마니아층을 이끌고 있다.
2019년 익스클루시브 라인의 대표 선글라스 모델인 OY19066은 블랙, 버건디, 다크 하바나 등의 컬러 아세테이트와 스테인리스 스틸의 결합이 일품인 하이엔드급 선글라스 군이다. 특히 템플은 초극슬림 소재로 구성되어 메탈 프레임과 균형을 이루며 모던함을 강조했으며 얼굴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했다.
BYWP 고유의 디테일함과 정교함이 더해져 가볍고 탄탄하며 프리미엄 품질을 자랑한다. 어느 룩에나 매치하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인 OY19066 모델은 남녀 공용 선글라스로 세련된 서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안경 모델인 BY19005은 엔드피스의 라인감으로 지적인 인상을 선사하는 하금테 안경이다. 마찬가지로 특허받은 BYWP만의 독특한 힌지 결합 방식을 채용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다. 또한 가벼운 소재와 템플의 탄성으로 훌륭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현대적인 감각의 세계적인 아이웨어 브랜드 BYWP의 2019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시원아이웨어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