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슈페리어옵틱스(대표 김대환)가 전개하는 MLB 키즈아이웨어에서 친환경 소재의 화이텐 안경테를 선보인다. MLB아이웨어의 BUBBA_JR_3(BQZM152)은 피마자 씨앗에서 추출한 원재료를 사용한 바이오매스 기반의 친환경 제품으로 다리팁과 노즈패드에는 화이텐사의 아쿠아티탄 성분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티탄 성분은 인체에 가장 친화적인 티타늄을 수용화하여 첨가시킨 소재로 건강과 컨디션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유명 야구선수들이 집중력과 컨디션 유지를 위해 아쿠아티탄이 함유된 목걸이나 팔찌를 주로 착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또한 아동의 뇌발달장애나 비만 암 등을 유발하는 환경호르몬 비스페놀(BPA, BPS) FREE 제품으로 알러지 등에도 안전하여 아이들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MLB아이웨어의 BUBBA_JR_3(BQZM152)은 7g의 가벼운 무게, 뛰어난 내구성과 유연성으로 뒤틀거나 잡아당겨도 잘 부러지지 않고, 다리 팁의 길이를 조정할 수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쓰고 뛰어 놀아도 흘러내리지 않는 편안한 착용감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또한 MLB만의 스포티한 감성을 표현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로 기능성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측면까지 만족시켰다.
MLB아이웨어는 화이텐 키즈라인에 이어 성인용 화이텐 안경도 잇따라 출시할 예정으로 요즘 트렌드인 패밀리 시밀러룩을 연출하기에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10-4349-2027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