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뉴노멀 시대 맞춤 기능성 안경렌즈 대거 출시

코로나19가 사람들의 일상을 완전히 바꿔 놓았다. 매일 회사로 출근하던 직장인은 재택근무를 학생들은 이례적으로 온라인 개학 및 온라인 수업을 듣고, 배달음식 주문과 온라인 쇼핑 이용은 그 어느 때 보다 급증했다.
사람과 접촉을 최소화하는 비대면 생활 방식인 ‘언택트(un+contact·비접촉) 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일상이 된 것이다. 전문가들은 코로나19가 진정세에 접어들어도 ‘언택트 일상’은 지속해서 우리 사회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는 코로나 19 이후의 ‘뉴노멀(New Normal)시대’를 맞아 소비자들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신제품을 출시한다.

에실로코리아, 언택트 시대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누진렌즈 및 디지털 실내 전용 기능성렌즈 최초 출시

언택트 라이프스타일은 필연적으로 디지털 기기 사용으로 이어진다. 온라인 쇼핑, 온라인 수업 등 이전보다 디지털 기기의 사용과 그 사용 시간이 한층 늘었다. 이에 맞춰 에실로코리아는 디지털 환경 노출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누진렌즈인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Varilux Comfort Max)와 소비자들의 다양한 디지털 생활 속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디지털 실내 전용 기능성렌즈 라인 디지타임(Digitime)과 디지맥스(Digimax)를 출시했다.

■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Varilux Comfort Max)
하루종일 오랜 시간 지속되는 편안함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는 사람들이 점차 다양한 디지털기기를 사용하면서 기기마다 다른 사용 거리를 필요로 한다는 점에 착안, 복잡해진 디지털 환경에 따라 고안된 제품이다.
바리락스 연구개발진은 지난 5년간 무려 495가지 인체공학적 자세를 분석해 착용자 별 시야 범위에 최적화된 Flex OptimTM 기술을 개발했다. 이러한 기술로 모든 거리에서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시야를 제공하며, 일상생활의 모든 상황에서 누진렌즈 적응이 보다 쉬워졌다.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는 누진렌즈에 대한 적응이 두렵다는 이유로 또는 과거에 울렁임을 느껴 기존 누진렌즈 적응에 실패하여 누진렌즈를 착용하지 않는 미착용자와 현재 누진렌즈를 착용하지만 목과 어깨 등에 불편감을 느끼는 기존 착용자 모두에게 추천된다.

■디지타임(Digitime)
디지털 업무를 위한 중년의 필수품


디지타임은 40대 중반에서 50대 후반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웰빙 오피스 라이프를 위해 개발된 실내 전용 기능성렌즈다.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사용자의 주 사용 스크린 거리를 반영하여 중간거리의 시야를 강화해 기존보다 더 넓은 중근용 시야를 제공하고 오랜 시간 자연스럽고 편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업무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명시거리가 다른 Near, Mid, Room 3가지 렌즈 디자인으로 출시돼 본인에게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피로 완화 기능성렌즈 디지맥스(Digimax)
누진렌즈가 아직 멀게 느껴지는 소비자 전용 


에실로코리아는 디지털 기기 사용으로 근거리 시야에 불편을 느끼기 시작한 3040 세대를 위해 피로 완화 기능성렌즈인 Digimax를 출시했다. 업무 시간 외에도 개인 여가시간에 유튜브 및 넷플릭스 등의 OTT 서비스를 통한 영화, 영상 시청 등으로 디지털 기기 사용이 특히 많은 세대다 보니 눈의 피로, 따가움, 충혈 현상을 느끼는 사람이 많다.
디지맥스는 최신 스크린 옵티마이저 테크놀로지(Screen Optimizer Technology)를 탑재해 디지털 기기 사용 시 근용 도수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착용자들에게 착용자 별 맞춤 근용 도수를 제공한다. 또한, 코팅 및 Pure Blue UV 옵션 적용을 통해 블루라이트와 자외선을 차단해 시력을 보호하고 디지털 기기 사용에 따른 피로감을 최소화해준다.

■ 트랜지션스 시그니쳐 GEN8
더욱 스마트해진 이상적인 빛 관리 솔루션

외부활동에도 ‘언택트’ 트렌드가 예외는 아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두 달 가까이 이어지며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거리두기가 가능한 외부 활동이 조금씩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캠핑, 자전거 및 골프 등 다른 외부활동에 비해 거리두기가 가능한 스포츠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 일례로, 롯데마트에 따르면 2월 17일부터 3월 5일까지 온라인몰 스포츠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혼자 즐길 수 있는 운동용품 매출이 지난해 동기간 보다 많이 증가했다. 등산 용품은 157.8%, 자전거 용품은 1,680%, 캠핑 용품은 68.5% 각각 늘었다.
에실로코리아는 잠시 외출하거나, 차츰 늘어나는 원거리 외부활동 등, 야외에서는 자외선을 차단해줄 뿐만 아니라, 실내외 모든 일상에서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주는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시그니쳐 GEN8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트랜지션스 시그니쳐 GEN8은 에실로가 지난 5년간 전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광범위하게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변색렌즈 제품에서 무엇을 가장 기대하는지’에 대한 압적인 답변이 “빠른 변색을 통해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를 동시에 차단하는 기능”이라는 점을 토대로 변색 시스템을 완전히 재창조하여 탄생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기존보다 30% 더 빠르게 변색되고 진하게 변하며, 3분 더 빠르게 투명해지는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되어 모든 면에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모든 환경에서 자외선, 블루라이트, 눈부심과 같은 유해한 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일상생활을 간편하게 한다. 트랜지션스 시그니쳐 GEN8은 고객 선호도 조사에서 모든 측면에서 최고의 성능 및 만족도를 기록해 이상적인 빛 관리 솔루션임을 인정받았다. 기본 컬러 그레이, 브라운, 그린에 더해 스타일 컬러 사파이어, 퍼플, 에메랄드, 앰버까지 총 7가지 컬러 옵션을 제공해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좀 더 안전하고 건강한 외부활동을 위해 눈 건강을 위한 트랜지션스 변색렌즈 하나쯤 미리 마련해보는 것도 좋은 방안이다.
한편 에실로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 기념 첫 주문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14일부터 6월30일(주문 기준)까지 에실로 전 거래처를 대상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실로 영업담당자 혹은 에실로 코리아 안경사 주문 사이트를 (http://order.essilor.co.kr/)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