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기념 초도 20세트 구매시 추가 20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안경계 대표 B2B 도매몰 오마켓(www.opticalmarket.com)이 DK메디비전의 ‘메이트 트리스 클리어’(MATE TRISS CLEAR) 한달용 렌즈를 전격 입점한다.
건조한 눈을 위한 프리미엄실리콘 렌즈로 촉촉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메이트 트리스 클리어’는 장기 착용 소비자를 위한 3가지 장점을 융합한 것이 특징이다.
‘메이트 트리스 클리어’ 렌즈는 프리미엄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로 건조감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는 하루 8시간 이상 착용에 효과적으로, 오후가 되면 렌즈의 건조감으로 불편함을 겪었던 경험이 있으신 고객에게 추천하면 좋다. 
또한 자외선에 오랫동안 눈이 노출되면 백내장이 유발될 우려가 있는데, 눈 보호를 위한 UV 차단 기능으로 UV차단으로 백내장 예방효과가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경원의 부담을 대폭 완화시켰다.
경기불황으로 어느 때 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안경원에게 초도가격의 부담을 줄인 것은 굉장히 큰 메리트다.
DK메디비전은 ‘메이트 트리스 클리어’에 기술력을 모두 담아냈다. DK메디비전의 콘택트렌즈는 캐스팅 몰딩 시스템으로 생산되는데, 캐스팅 몰딩 기술은 상형몰드와 하형몰드를 결합하여 제작하는 방법으로 제품 제작에 오차가 없고 표면이 고르게 제작되어 착용감과 광학적인 성능에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표면 플라즈마 처리 기술로 렌즈 표면의 습윤각이 낮아져 건조감 개선과 이물 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며, 안구와 유사한 비구면 디자인 기술을 적용해 왜곡 현상과 구면수차를 줄여 낮 동안은 물론이고, 어두운 밤까지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각막의 자극을 최소화 시키는 부드러운 엣지 디자인 기술로 눈물 순환과 이물 배출이 원활하여 건조감 및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오마켓은 DK메디비전의 ‘메이트 트리스 클리어’ 입점을 기념해 구매 안경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도세트(20팩) 옵션으로 구매 시 초도세트를 하나 더 증정해 총 40팩 발송하며, 여기에 X배너와 포스터까지 증정해 안경원의 마케팅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DK메디비전은 메이트 트리스 컬러렌즈(브라운, 그레이 2종)를 오는 12월30일 출시할 계획으로, 투명렌즈에서 컬러렌즈까지 라인업을 강화시킬 방침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