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하고 넓은 시야 제공 및 부적응시 100% 환불 가능

 

대한민국 대표 시력 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누진다초점렌즈의 저변 확대에 힘을 쏟고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가격 부담 제로 ‘ZERO FIT’렌즈를 출시했다.

다비치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ZERO FIT’렌즈는 누진다초점렌즈를 세계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이자 6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에실로와 다비치가 대한민국 누진다초점렌즈의 보급화를 위해 기획한 제품이다. 3D 매개변수 측정 장비로 안경 착용 습관을 상세하게 측정해 울렁임과 왜곡 현상을 감소시키는 개인맞춤형 제품이며, 자연스러운 도수 변화로 선명하고 넓은 시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빛의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색상이 변하는 변색 렌즈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 등 옵션 적용이 가능하다. 우수한 초발수 성능과 에실로 제품 중 최고 사양의 렌즈 전후면 자외선 차단 코팅이 가능하며, 한 달 지속 착용 후 부적응 시 100% 환불이 가능하다.

신제품 ‘ZERO FIT’렌즈는 착용자 테스트 결과 시야, 선명도, 울렁거림, 코팅 등 전체 만족도에서 높은 만족도를 받으며 누진 첫 착용자는 생각보다 적응이 쉬웠고 시야와 선명도에 만족한다는 평을 받았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에실로 코리아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누진렌즈 착용뿐만 아니라, 최근 시력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구매 부담 없이 편한 시간에 가까운 다비치 매장을 방문 예약하셔서 전문적인 검안을 받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국민들의 건강한 시야를 위해 다양한 방안으로 노력하도록 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은 믿고 쓰는 다비치 안경렌즈 라인업을 통해, ‘최저가 도전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공식 가격표를 선보여 상품군 별 추천 상품과 전 상품의 가격을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