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학생·회사원 타겟 인기 안경테 주목

2019년 안경원 매출 향상의 구심점이 될 신학기 특수기간이 임박했다. 올해도 녹록치 않는 시장 상황에 위축됐던 안경원 매출이 상승할 수 있는 시기가 바로 신학기다. 신학기를 맞이해 안경원에서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신제품을 구비하고, 보다 적극적인 고객맞이에 나서보자. 이에 안경계 대표 B2B 도매몰 오마켓(www.opticalomarket.com)이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신학기 연령대별 추천 제품을 제안한다.

★소아용 추천

로이체- RM3038 소아용 45ㅁ20 135
로이체의 ‘RM3038 소아용 45ㅁ20 135’는 소아용 안경테 스테디셀러인 만큼 어떤 얼굴형에도 어울리는 부담스럽지 않은 동그리 안경테다. 가격이 저렴해 가성비가 우수하며, 특히 자국 남지않는 실리콘 코를 장착해 성장하는 어린이들에게 좋다. 10가지 컬러 구성.

 


 

Einstein- 소아테 EK302
일체형 실리콘 코패드 적용 TR 소아테 Einstein의 ‘소아테 EK302’다. 일체형 실리콘 코패드를 사용해 매우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코받침이 빠지지 않고, 파손을 최소화 하여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착용시킬 수 있다.

 

 

★학생 추천
 로이체스페셜- 울템 UT 101
로이체스페셜의 ‘울템 UT 101’는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울템이다. 힌지에도 포인트 디자인을 주었으며,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로이체플러스- RM 3040
우수한 가성비를 자랑하는 로이체플러스의 ‘RM 3040’는 기본 동그리 메탈테로 스테디한 디자인답게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다. 적당한 무게감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직장인 추천
토니페로티- TO-9306 솔텍스
이지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토니페로티의 ‘TO-9306 솔텍스’ 다. 프론트에는 진한 컬러감으로 뚜렷한 인상을 줄 수 있으며, 템플 부분에도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

 


 

로이체스페셜- B-TITAN 2103-1
업무중 장시간 착용에도 눈과 얼굴에 부담이 되지 않는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로이체스페셜의 ‘B-TITAN 2103-1’ 메탈테다. 고급스러운 메탈 디자인이 품격을 더하며 디자인 전반에 군더더기가 없다.

 

 

오마켓 담당 MD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B2B 도매몰 오마켓에서는 안경원 매출 향상을 위해 신제품의 입점과 더불어 업체들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오마켓 사이트에 방문해 부담없는 가격에 안경원 매출 향상을 위한 라인업을 완벽하게 구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