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이 트렌디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셀럽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성훈 선글라스 - 다니엘 선글라스]
최근, 화보 촬영 차 해외로 떠난 성훈이 착용한 카린의 다니엘 선글라스다. 다니엘 선글라스는 사각 형태의 안구 디자인과 반짝이는 로즈골드 메탈의 베이직한 콤비 제품이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은 주는 다니엘은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다.

◆[장윤주 선글라스 - 그레타 선글라스]
장윤주가 데일리 선글라스로 애정하는 카린의 그레타 선글라스다. 라운드 형 하금테 디자인과 가벼운 프레임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선글라스로, 그레타. 잉그리드 선글라스와 커플 아이템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그레타 선글라스는 데일리 선글라스로 제격이다.

◆[윤시윤 안경 - 브리즈 안경]
SBS 드라마 녹두꽃의 배우 윤시윤이 유튜브 ‘스브스캐치’ 에서 착용한 안경, 브리즈다. 가볍고 착용감이 좋은 오버사이즈의 원형 티타늄테 브리즈 안경으로, 5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리드 안경 중 윤시윤이 착용한 C3는 골드에 브라운 호피무늬를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운 안경이다.

◆[트와이스 채영 선글라스 - 오닐 선글라스]
트와이스 채영이 트와이스 TV VLIVE ‘트둥엔터테인먼트 마케팅팀’ 에서 카린의 오닐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스퀘어 디자인으로 시크한 느낌을 주는 오닐 선글라스는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어 있다. 특히 채영이 착용한 오닐 C2 모델은 블랙 컬러의 뿔테와 다크 그레이 메탈 프레임의 콤비를 자랑한다.
한편, 해당 제품들은 카린 공식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