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 ‘전반적인 눈건강 문제 해결 성공법’ 프로모션…파트너 안경원 지원

▲ 에실로 트랜지션스
▲ 에실로 트랜지션스

외부 활동이 증가하는 봄철,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겨울철보다 높아진 자외선지수로 인해 대다수의 사람들은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거나 모자를 착용한다.

자외선은 피부 못지않게 눈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눈 또한 피부와 같이 항상 외부에 노출되어 있어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면 시력 저하 또는 안구 질환을 유발할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안경을 착용해서 반드시 눈을 보호해야 한다.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주는 대표적인 제품은 선글라스지만, 요즘은 실용성과 편리성을 모두 갖춘 변색렌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자외선에 노출되는 양에 따라 일반 투명 안경렌즈에서 선글라스처럼 자연스럽게 색이 변하며 자외선을 차단해 주어 실내외에서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고, 선글라스를 따로 챙겨 다닐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특히 글로벌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의 변색렌즈 브랜드 트랜지션스는 자외선 차단과 청색광을 필터링하며 국내 출시된 변색렌즈 브랜드 중 가장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변색렌즈 선두 브랜드이다.

트랜지션스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인 ‘GEN8’은 일상에서 가장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그레이, 브라운, 그린의 기본 컬러를 갖추었으며 실내외 간 빠른 변색이 특징이다.

빛에 특히 민감하거나 레저나 스포츠 활동을 많이 즐기는 사람에게는 기존 GEN8 제품보다 진하게 변색되는 트랜지션스 엑스트라액티브를 추천한다.

UVAUVB를 모두 100% 차단하여 야외활동은 물론 실내에서도 눈부심을 민감하게 느끼는 사람들에게 편안한 시생활을 제공한다.

에실로코리아는 지난 32일부터 에실로코리아의 전 거래처 안경원을 대상으로 전문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전문성[‘반적인 눈 건강 제 해결 공법]의 줄임말로, 안경사가 소비자들에게 에실로의 모든 제품을 기능 및 연령에 맞게 제안할 수 있도록 블루라이트&단초점, 누진&기능성, 그리고 변색렌즈까지 제품군별로 나눈 세 가지의 프로모션이 약 3개월 동안 파격적으로 진행된다.

새학기를 맞이하는 3월에는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 자외선이 강해지며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4월에는 변색렌즈, 가정의 달인 5월에는 누진렌즈 등 시즌에 맞춰 안경사들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게 최적의 안경렌즈를 제안하고 처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여 거래처 안경원에 대한 적극 지원에 나섰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눈 건강은 우리의 삶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이며, 에실로는 소비자들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적절한 안경렌즈를 착용해 더 나은 시생활을 누리며 가치 소비를 체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더불어 파트너 안경사에게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안경렌즈를 전문적으로 소개하고 처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